이 책의 주요 내용
- 기능기반 표와 확률 기반 표
- 상태 정의하기
- 자동 유한 상태 기계
- 시각적 상호 작용
- 애니메이션 상태 기계
- 네비게이션 동작
- A* 탐색 알고리즘
- 군중 상호작용
- 충돌 회피
- 스텔스 장르
- 시작 감지 능력 구현
'99. Etc. > 도서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서버까지 스킬업! 유니티 3D 액션 게임 (0) | 2019.09.11 |
---|---|
유니티로 만드는 네트워크 게임 개발 (0) | 2019.07.15 |
이 책의 주요 내용
서버까지 스킬업! 유니티 3D 액션 게임 (0) | 2019.09.11 |
---|---|
유니티로 만드는 네트워크 게임 개발 (0) | 2019.07.15 |